공지사항

공지사항

한국소방안전협회 콜센터 위탁운영용역 입찰공고(재공고)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한국소방안전협회 콜센터 위탁운영용역

계약기간 : 2018.6.1. ~ 2019.5.31.(1, 장기계속 계약)

   ※ 최초 계약은 2018년분만 체결, 2차 계약은 잔여기간 별도 계약 체결(2019 최저임금 반영), 상호 이견이 없는 경우 최대 2년까지 계약 추가 연장

계약인원 : 11(관리자 1, 상담원 10)

   ※ 상담원 중 1명 기간제 운영 : 2018.12.1.~ 2019.4.30.(5개월)

기초금액 : 199,505,566(부가세 포함)

   ※ 기초금액 산출기간 : 2018.6.1. ~ 12.31.(7개월)

   ☞ 입찰참가자는 상기 기초금액과 산출기간을 고려하여 가격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 / 총액(전자)입찰 / 적정가낙찰제 / 자격심사

 

3. 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전자입찰

개 시

2018.04.18.(수)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마 감

2018.04.23.() 11:00

개 찰

2018.04.23.() 15:00

입찰담당관 PC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제반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끝자리 6자리는 반드시 음영처리하고 제출

<안전입찰>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함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1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

<입찰주의사항>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등 모든 비용을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기타 입찰 관련사항 등)에 대하여 입찰일 전에 반드시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아래 조건을 모두 필히 갖추어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자

. 입찰 공고일 현재 정부기관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 최근 3(2015~2017) 중 상담원 9(단일건, 동일사업장) 이상의 인바운드 콜센터를 위탁, 도급받아 1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시스템 구축·유지관리용역 부문 실적만 있는 업체의 경우 수행실적에서 제외됨.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본점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

. 입찰참가자격은 입찰마감일을 기준으로 입찰참가자격을 판단하며,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계약체결 시 까지 참가자격을 유지해야 함

 

5. 낙찰예정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 정가격 이상 최저가로 투찰한 자낙찰예정자로 결정

입찰결과 예정가격 이상 동일 최저가로 투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으로 결정

낙찰예정자에 대한 자격심사결과 부적격업체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낙찰예정자 자격은 취소하고, 차순위업체를 낙찰예정자로 선정하여 자격심사를 실시함

 

6. 낙찰예정자 자격심사 사항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낙찰자로 결정

. 최근 3(2015~2017) 중 상담원 9(단일건, 동일사업장) 이상의 인바운드 콜센터를 위탁, 도급받아 1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시스템 구축·유지관리용역 부문 실적만 있는 업체의 경우 수행실적에서 제외됨.

. 소재지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서울특별시에 둔 자

.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납입증명서(체납사실이 없어야 함)

 

7. 입찰보증금

.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되어 있는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10%)

. 낙찰자는 아래의 귀속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협회로 전액 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였으나,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계약을 체결한 경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8. 낙찰예정자 자격심사 및 계약체결

. 심사기간 : 2018. 4.23.()~4.27.()

. 낙찰예정자 자격심사 제출서류

-6. 낙찰예정자 자격심사 사항”~“항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각 1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 계약체결 : 낙찰예정자 자격심사 완료일로부터 7(공휴일 제외) 이내

 

9. 대가지급방법

매월말 기준으로 급여, 퇴직금 등 직접인건비와 간접인건비 및 제세공과금 등 일체의 비용을 포함한 용역비 청구서를 첨부하여 금액을 청구하면 검수 후 계좌 입금방식으로 지급하며, 4대 보험은 매월 정산함

 

10.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낙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됨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방해 행위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 계약담당자는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함

.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자가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11. 입찰무효

. 입찰참가자격 미자격자로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 제출한 제반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입찰자

. 이 외 입찰공고서, 입찰유의서 등에 위반된 입찰자

 

12. 유의사항

.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최저임금(시급 7,530)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후 관련된 법령 또는 노임단가기준 등이 제·개정되었을 때에는 이를 준수하여야 함

. 최종 낙찰자는 낙찰 통보 후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내역서를 협회에서 제공한 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13. 기타사항

. 낙찰된 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입찰참가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 계약체결에 필요한 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함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입찰 및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등에 대하여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이와 관련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여부를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개인정보 등 침해사고가 발생한 경우, 제출된 내용이 추후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업체에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 공고서, 계약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협회의 해석에 따름

. 본 입찰에 관한 서류는 협회 홈페이지(www.kfsa.or.kr)와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열람 가능하며, 불공정 행위 등 신고 및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고객서비스과(02-2671-8695)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18.  4.  18.

 

한국소방안전협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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