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한국소방안전협회 소방회관 승객용 승강기 교체·설치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한국소방안전협회 소방회관 승객용 승강기 교체·설치

      나. 공사위치 :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 170(소방회관)

      다. 건물규모 : 지하 3, 지상 7층 철근콘크리트조

      라. 설치규모 : 1, 지하 2~ 지상 6(8, 8개층 정지), [세부사항 : 시방서 참고]

      마.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00(공휴일 포함, 협의가능)

  2. 기초금액 : 70,200,000(부가세포함)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필히 갖추어야 함

      가. 건설산업기본법9조 및 동 시행령 제7에 의한 승강기설치공사업(업종코드 : 0028) 면허를 보유 한 업체

      나. 승강기시설 안전관리법 5조에 의한 승강기제조업(엘리베이터 일반제조 또는 조립제조)(업종코드 : 6845 또는 6846) 및 동 제11조에 의한 승강기 유지관리업 (중저속엘리베이터)(업종코드 : 6855) 면허를 보유한 업체

      다. 전기공사업법 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업종코드 : 0037) 면허를 보유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본점소재지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도)에 있는 업체

      마.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이 아닌 업체

      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4.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5. 입찰방식 : 입찰가격(전자입찰) / 기술능력(직접입찰)

  6. 입찰일정

구 분

기 간

입찰공고 기간

2018. 4. 17.() 2018. 4. 30.() 17:00

전자입찰서 접수마감

2018. 4. 30.() 17:00

기술제안서 제출기간

2018. 4. 20.() 2018. 4. 30.() 17:00

기술제안서평가

2018. 5. 2.() 10:00(예정, 기술제안서 제출시 별도통보)

가격개찰

2018. 5. 3.() 14:00

협 상

2018. 5. 8.() ~ 2018. 5. 18()

계약체결

협상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공휴일 제외)

  7.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 등)우리협회에 제출 또는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있는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

    나. 낙찰자는 아래의 귀속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협회로 전액 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음

        - 협상대상자가 서류 등을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계약을 체결한 경우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8.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

    가. 기술제안서 제출 : 직접제출(입찰참가등록 서류 각 1)

        - 입찰참가 신청서(우리협회 공고양식) 1

        - 실적증명서(우리협회 공고양식, 제출된 실적증명서를 증빙하기 위한 관련서류 포함) 1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1.[입찰공고일 기준 유효기간 내]

        - 입찰보증보험증권 1(전자입찰 참가신청서 내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

        - 사용인감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별도 양식 없음) 1

        - 입찰참가자격 ~항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업면허 등) 1

        -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서 제출자의 신분증 1(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 본 제안서 10(관련서류 첨부)제안서 파일(USB) 1

         * 우리협회 공고양식 : 입찰유의서참조

         * 제 안 서 작성요령 : 협회 승강기 교체·설치 사업 제안요청서참조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서 등 서류제출시 유의사항>

 

 

 

    - 제출서류(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을 각 장에 반드시 날인하여 제출

    - 입찰참가등록은 한국소방안전협회 경영관리부 시설관리과에 직접 접수해야 함

    - 입찰참가등록 접수시간은 평일 0917

      (중식시간-12:0013: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및 우편 접수 불가)

    나. 가격제안서 제출 : 전자입찰

        -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 2018. 04. 30() 17:00

        - 접수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제안서(입찰서)는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제안서(입찰서)제출한 업체만 기술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가격개찰은 기술제안서의 평가 완료 후 진행함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협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기술제안서 평가방법

      가. 기술제안서(제안 설명회) 평가 : 2018. 5. 2()[제안서 제출 시 시간별도 통보]

          - 제안 설명 시간(10분 이내), 질의응답시간(5분 이내)

          - 제안발표 순서는 입찰참가등록 순으로 정함

         *  참가등록 제안서 파일(파워포인트, 한글 및 PDF 등 파일형식)로 발표

         ** 입찰(평가 및 가격개찰) 일시, 제안설명시간 및 질의응답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10. 사업자 선정

      가. 기술능력평가 80, 입찰가격평가 20점으로 함

          - 기술능력평가 : 승강기 교체설치 사업 제안요청서(첨부1)에 의함

          - 입찰가격평가 : 제안요청서 내 입찰가격평가 기준에 의함

      나. 기술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80)85%(68)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 평가 점수(80) 가격평가(20)을 합산하여 고득점자순에 따라 협상순서를 정함

      다. 평가위원의 점수 중 최고점과 최저점 각 1개를 제외(복수일 경우 그 중 1개 점수만 제외)하고, 나머지 평가 위원들의 점수를 평균하여 산출

      라. 협상대상자의 종합평점(기술능력 평가+가격평가)이 동일한 업체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하며,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배점한도가 높은 항목의 고득점자를 우선협상자로 결정

  11. 협상내용 및 기준

      가. 협상내용은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및 제시가격 등의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5일 이내로 협상 완료

      나. 가격 협상 시 기준가격은 기초금액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에 의함

      다.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

      라.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마.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을 할 수 있음

  12.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가. 협상대상자 중 우리협회와 기술 및 가격협상이 성립된 경우 낙찰자를 결정

      나. 낙찰자는 협상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동 기간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을 우리협회에 전액 귀속

      다.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보증금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을 우리협회에 납부

      라. 낙찰자는 물품 상세 내역서 등을 시설관리과와 협의 후 작성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한다.

      나. 제안자는 기술제안요청서 및 적용기준 등 제안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제안(입찰)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시 해당 업체의 입찰참가 및 낙찰 무효처리

      라. 낙찰후 내부일정 등으로 인하여 착공일자, 계약기간 등은 변경될 수 있음

  14. 문의처 : 한국소방안전협회 경영관리부 시설관리과(02-2069-1198)

 

   2018. 4. 17.

 

한 국 소 방 안 전 협 회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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